베버리힐스의 아저씨

코코넛오일 효능 3가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코넛오일 효능 3가지

베버리힐스의아저씨 2019. 2. 8. 07:26

코코넛오일 효능 3가지



예전에 동남아로 휴가를 간적이 있는데, 그때 지인들에게 줄 선물로 코코넛오일을 샀었습니다. 그러면서 코코넛오일 효능 자체가 워낙에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제가 쓸것도 몇개 샀었네요. ㅎㅎ


그런데!! 


이 코코넛오일 효능 좋다고는 하지만...

그 특유의 냄새와 미끈한 느낌이 너무 싫어서, 쓰지 않고 한참을 두고 있었네요. ㅎㅎ 여튼..연예인들도 (임창정이었던듯??) 코코넛오일 효능 좋다는 이야기 많고, 먹어도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이번 기회에 한번 써보기로 했답니다. 





검색해보니, 코코넛오일 효능 참 많네요~ 


특히 모유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리우르산이라는 완벽한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있고...상처치유효과와 다이어트, 변비...피부, 탈모예방까지 되는 슈퍼푸드 입니다. 특히나 다이어트에 코코넛오일 효능 탁월한데, 코코넛오일을 먹게 되면 중쇄지방산이 열량소모를 증가시켜...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합니다. 


섭취방법은, 공복에 한숟갈 정도 먹으면 되는데, 처음에는 엄청 느끼합니다. ㅎㅎ



코코넛오일 효능 3가지



코코넛오일 효능은 피부에도 탁월한데, 아토피...무좀, 여드름, 습진 등의 피부질환에도 좋습니다. 제가 배에 쇠독이 있어서...코코넛오일을 3~4일 정도 꾸준히 발랐더니, 좋아지는게 눈에 보이더군요. 


확실히...코코넛오일 효능 상당합니다!! 


주의할 것은, 코코넛오일은 일반오일과는 다른 방식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24도 이하에서는 고체로 변하는 특성이 있으며...


그렇다고 성분이 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액상이되면 피부에 바르면 되고...고체가 되면 먹는게 편리합니다. 




코코넛오일 효능 3가지



한번 피부에 발라봅니다.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그냥 바르면 됩니다. ㅎㅎ






피부에 코코넛오일 효능 좋다고 너무 많이 발라도...오히려 부작용이 생기게 됩니다. 우리의 피부는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중요한데...특히 겨울같이 건조할때는, 오일에 수분크림을 같이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우리의 피부가 칙칙해진다는...


여튼..이 엑스트라 버진 오일...꾸준히 발라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