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버리힐스의 아저씨

정인선 아역시절 출연작품 모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인선 아역시절 출연작품 모아보기

베버리힐스의아저씨 2018. 9. 27. 15:43

SBS에서 방영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즐겨보는데..

지난 에피소드에서 김민교씨와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했던 미모의 여성배우가 있었죠.


그 분이 바로 '정인선 배우'님


얼굴이 자연스럽게 예쁘고 화사해서 모태미녀 같은 느낌..

성격도 밝고 좋아 보이시더라구요.

덕분에 골목식당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런데.. 이 분의 출연작품들을 제가 본 적이 없었던 건지..

분명 얼굴은 본적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이름이 딱히 기억이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정인선 배우님을 검색해 봤더니,

아역배우 출신이셨더라구요.


아역시절 모습을 보니.. 

앗! 제가 아는 모습!


정말 귀엽고 예뻤던 정인선 배우님의 아역시절 모습 찾아봤습니다.





매직키드마수리 시절의 정인선 배우님 이라고 합니다.


매직키드 마수리 아역 중에서 현재도 활동중인 스타들이 꽤 많이 나온 것 같은데요.

이홍기, 오승윤, 김희정, 그리고 정인선 님까지..


저는 본적이 없는 어린이 드라마 인데..

당대 최고의 어린이 드라마로 인기가 상당했다고 하네요.





이 장면을 찾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영화 '살인의 추억'의 엔딩 속에 등장하는 아역이 바로 정인선님이더라구요.


살인의 추억을 여러번 봤고,

이 장면 또한 아주 생생히 기억이 나는데..

이 아역이 이렇게 예쁘게 잘 성장해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아저씨 뭐해요?' 하던 저 천진난만 한 얼굴..

이렇게 보니까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지금 생각해도 소름 끼쳤던 영화 '살인의 추억 엔딩 장면'..


얼마전에도 어떤 아저씨가 이 곳에 있었는데... 

'과거에 자신이 했던 일을 생각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고..


맞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여튼 소름끼치는 엔딩 이었습니다.





'순풍산부인과'라는 시트콤 기억하시나요?


1998년도 부터 2000년도 까지 굉장한 인기를 누렸던 시트콤입니다.

'미달이'역을 맡았던 김성은님과 그 친구들..

정배, 의찬이, 그리고 세미나..


집과 병원 곳곳을 누비며 귀여운 에피소드를 많이 만들어 냈었는데..

또 보고싶네요.

정말 역대급 재미였던 순풍산부인과!!





이 사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했던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에 출연했던 모습..


저는 못 본 드라마지만, 꽤 재미있었나 보더라구요.


아쉽게도 성인이 된 후의 출연작품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이 번에 '내 뒤에 테리우스'라는 드라마를 소지섭님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소지섭X정인선..?


드라마에서 이렇게 큰 배역을 맡은 건 처음이 아닐까 싶은데..

잘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목에서 부터 로코의 분위기가 물씬..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일단 첫방은 본방사수 하는 걸로~!ㅎㅎ





얼마전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모습..


밝은 표정과 상냥한 말투..

분량이 조금 아쉬웠지만, 잠깐씩 봤어도 참 호감가는 분이더라구요.


응원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