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버리힐스의 아저씨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베버리힐스의아저씨 2019. 5. 3. 01:08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내일 모레면...어린이날 이네요! 

다들 가족들끼리 어디로 가실지 정하셨는지요.

 

저는 집이 능동이다 보니..

평일에도, 주말에도 종종 가는 

어린이대공원 가기로 했답니다. 

 

워낙에 어린이대공원이 잘 되어있다보니,

우리 다섯살배기가 어린이대공원 간다고

하면..오전부터 가자고 칭얼대지요. 

 

이번 어린이날에도, 좋은 행사가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단연 어린이대공원이 아닌가 싶네요~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이번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대공원에서 서울동화축제가 

경립니다. 동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전시, 공연, 체험프로그램이

준비가 되며...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이 날은 세종대입구 역부터, 군자역까지

교통이 통제됩니다. 퍼레이드부터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열리는데, 

 

저는 작년 어린이날에도 어린이대공원에

왔었는데..너무 좋았었네요..~ 

 

 

 

이런 행사가 없을때도, 어린이대공원은

가족끼리 오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가정의달 답게, 

 

5월에는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체험프로그램이 정말 많아서 좋습니다.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길거리 산책하는것도 좋고...

동물원에 식물원 구경, 

 

야외 체험학습도 많습니다. 

 

갠적으로...

광진구에 살고 계신 분들이

가장 혜택받은 것은, 

 

바로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사는게 아닐까요?

 

 

어린이대공원 주차장 팁 알려드립니다. 

 

아마...

어린이날에는 정문 주차장이 한시적으로 

폐쇄가 되기 때문에, 주차로 인산인해가 

될듯 하네요. 

 

주차하려면 최소 1시간은 대기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고, 피크타임때는

아마 못대실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이럴때는...

 

시간이 오전 10시 넘어가시면...

 

바로 능동주민센터 맞은편의

공영주차장으로 바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기도 많이들 아셔서...

자리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으나,

아직가지는 그래도 자리가 있는 편입니다. 

 

어차피 어린이날에는...

100% 어린이대공원 주차장 자리 없답니다.

 

여기로 바로 오시고...

여기도 없으면, 근처 유료주차장 대시는것이

한 방법 이겠네요. 

 

분수대는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인기코스 입니다. 

 

매 시간 공연이 진행되니...

꼭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아마 이날 놀이동산은 정말 빠글빠글해서..

하나 탈때마다 한 시간 기다리겠네요. ㅎㅎ

 

제가 평일에 올때마다 느끼는건...

주말 빼고는 사실 거의 정지 수준...ㅎ

 

타기가 미안할 정도인데, 

어린이날 만큼은 놀이기구들이 

제 몫을 다합니다. 

 

굳이 다른데 가시지 마시고,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대공원 한번 가보셔요~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 어린이대공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