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버리힐스의 아저씨

손예진 나이 , 정해인 나이 차이 실제로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나이 , 정해인 나이 차이 실제로는?

베버리힐스의아저씨 2018. 4. 10. 23:18

손예진 나이 , 정해인 나이 차이 실제로는?


얼마전부터 푹~ 빠진 드라마!! 

바로...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보는 재미에 푹 빠졌네요. 


멜로장인 손예진과, 미소가 아름다운 정해인,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이제 고작 2회만 전파 탔는데, 재미지네요. 

헌데 이제 손예진 나이 적잖은데, 갑자기 손예진 나이 

궁금해 졌습니다. 





정말 궁금한 것이, 손예진 나이 왜 거꾸로 가는가?

왜 늙지 않는가?? ㅠㅜ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가...


손예진 나이는 실제로는 1982년생, 

즉 37세 입니다. 


하지만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여배우 나이 오픈해서 죄송합니다만,

궁금한 분들 꽤 많으시지요?






둘이 완전 잘 어울리지요~ 

순정만화속에서 바로 튀어나온것 같네요. 


남자주인공인 정해인 나이 1988년생으로써,

현재 31세 입니다. 


손예진 정해인 나이 차이는 실제로는 6살 차이네요. 


손예진도 동안이지만, 정해인도 완전 동안이네요. 





손예진 이 웃는 얼굴과 똥머리 스타일은,

몇배는 더 귀엽고 청순해 보입니다. 


뭘 해도 어울리는 얼굴이랄까요...





손예진, 정해인 나이는 6살 차이...


그리고 키 차이도 정해인은 178cm, 손예진은 165cm..


키차이도 완전 잘 어울리네요. 

이 커플은 볼때마다 심쿵 합니다.






현실 케미도  좋네요. 

흐뭇흐뭇...심쿵심쿵...


드라마 계속 재미지게 이어가주세요~ 


Comments